영종도 오션뷰 카페 랑데자뷰 구읍뱃터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행곰이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서 식사를 마친 후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려고합니다. 바로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입니다. 제주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로 오션뷰와 다양한 포토존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다를 보며 제주감성을 느끼며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영종도 구읍뱃터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읽고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에 관한 소식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기본정보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
주소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8층 801,802,803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매장영업정보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에 문을 닫는 카페로 오션뷰카페와 식당이 모여있는 오션뷰빌딩 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랑데자뷰는 제주감성카페로 전국 곳곳에 체인매장이 많이 있지만 이렇게 바다를 보며 제주감성을 느낄 수 있어 더 제주에 온 듯한 착각아닌 착각을 하게 만드는 장소입니다.
매장서비스
매장은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건물 내 깔끔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이 방문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아보였어요.
여기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 또는 블로그 방문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서비스되고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기거나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고 서비스를 받아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위치 및 주차장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은 영종도의 인기 카페거리인 구읍뱃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다를 세 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때문에 바다멍하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월미도에서 여객터미널로 이동할 수 있으며 버스도 다니고 있어 접근성도 나쁘지않은편입니다.
특히,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근처에 위치한 공영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찾는 주말에는 지하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이동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카페전경
매장 인테리어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은 제주의 자연감성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로 유명합니다. 높은 천장고와 바닥에 깔린 돌은 제주도의 감성을 잘 표현해주고 있어요. 통유리로 바다뷰를 즐길 수 있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낮시간대의 방문을 추천하지만, 저녁에도 아름다운 매장입니다. 다양한 포토존과 조명은 아늑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감성으로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감을 얻을 수 있어요.
포토존
인생샷 남기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이 매장 곳곳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첫번째, 바다가 보이는 풍경! 풍경자체가 SNS 인생샷 맛집이 되어 너무 아름다웠어요.
두번째, 제주감성의 돌담, 귤나무! 제주도에 방문하지않아도 방문한 느낌가득! 제주감성담은 사진을 남겨보세요.
세번째, 흔들그네! 매장 정 가운데 있어 I는 살짝 용기가 필요한 포토존! 최대한 이쁜척하면서 인증샷 찰칵!
메뉴정보
메뉴정보
시그니처메뉴는 랑데자뷰, 밀크티, 자몽주스와 패션후루츠입니다. 여기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같은 커피류, 뱅쇼에이드, 딸기에이드, 오로라에이드 등 에이드류, 논커피, 블렌디드, 허프티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맥주는 솔드아웃으로 판매되지않았지만, 제주맥주와 콜라오한 맥주도 판매하는 걸로 보였습니다.
주문메뉴
저는 따뜻한 뱅쇼에이드 와 녹차라떼를 주문했어요. 보통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또는 히비스커스를 선호하는데 이날은 뱅쇼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었답니다.
뱅쇼는 달콤하면서 맛있었어요. 논알콜이기때문에 운전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가 주문했던 녹차라떼는 우유거품이 크리미하게 올라와서 부드러우며 달콤쌉싸름한 맛이 좋았어요.
이번에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랑데자뷰의 시그니처메뉴인 랑데자뷰도 추천합니다. 다른 매장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바닐라빈 우유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바닐라라떼지만 크리미하고 덜 달아 목넘김이 좋은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5,500원으로 오션뷰 대형카페 치고는 나쁘지않았답니다.
결론
방문후기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은 다양한 인테리어와 제주 감성 소품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저녁에는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낮에는 구읍뱃터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감성넘치는 장소였어요.
다양한 메뉴와 포토존, 가족단위를 위한 아기의자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배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영종도 구읍뱃터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영종도의 다른카페 보러가기
2024.07.26 - [분류 전체보기] - 영종도 오션뷰 카페 을왕리 블랑
2024.07.24 - [분류 전체보기] - 영종도 메이드림 카페 : 볼거리 가득한 영종도 핫플
2024.07.24 - [분류 전체보기] - 인천 영종도 대형 카페 보테가 : 맛과 풍경을 동시에 즐기다!